in coordsys local rotate MountLEar
(EulerAngles 180 0 90)
-로컬축으로 회전하기
$'Bip01_Breast'.rotation.controller.value =
-회전시킬 때 포지션 값이 변동되지 않게
setUserPropBuffer $
("\r\nNiOptimizeKeep\n")
-유저디파인에 문자남기기
MountLUpperArm.rotation = (inverse
(biped.getTransform $'Bip01 L Clavicle' #rotation))
-쇠골뼈같은경우 축맞추기(이렇게
하지 않으면 이상하게 틀어짐)
$.pos.controller=Position_XYZ()
-해당 오브젝트의 콘트롤러 변경
$.transform.controller.Biped_SubAnim.controller.BipScaleList.controller.Available.controller
= bezier_Scale ()
- 해당 오브젝트의 콘트롤러 변경
(바이패드오브젝트는 요렇게 바꾸고 추가를 함)
if(matchPattern (((getNoteTrack $'bip01'
1).keys)[i].value) pattern:"start -*" == true) do
-문자열검색
firePointName = filterstring KeysValue[j]
":"
-문자열 분리 하여 저장
$bip01.controller.enableSubAnims = true
-망할 썹애니 플래그
a = selection as array
- 선택한 오브젝트를 변수에 넣기
aPos = nodeGetBoundingBox $ $.transform
bipLength = aPos[2].x
bipLength = aPos[2].x
-해당축으로의 오브젝트길이 구하기(바이패드길이
구할 때 용이)
selObj = selection as array
- 선택한 모든오브젝트를 변수에 저장
selObj = $* as array
- 존재하는 모든 오브젝트를 변수에 저장
exptFileName = getFilenameFile maxFileName
- 'maxFileName' 명령의 경우 확장자명까지 받아 오는데 'getFilenameFile'로 한번더 걸러주면 정확히 파일명만을 얻는다.(replace maxFileName (maxFileName.count - 3) 4 ""와 같이 어렵게 하지 않아도 된다 ㅠ,.ㅠ)
biped.setTransform $ #pos [0,-6.3386,97.4567] off
- 바이패드의 위치값 수정 off는 애니메이션 키생성 옵션(on이면 키생성)
degToRad -74.145
- 선택한 모든오브젝트를 변수에 저장
selObj = $* as array
- 존재하는 모든 오브젝트를 변수에 저장
exptFileName = getFilenameFile maxFileName
- 'maxFileName' 명령의 경우 확장자명까지 받아 오는데 'getFilenameFile'로 한번더 걸러주면 정확히 파일명만을 얻는다.(replace maxFileName (maxFileName.count - 3) 4 ""와 같이 어렵게 하지 않아도 된다 ㅠ,.ㅠ)
biped.setTransform $ #pos [0,-6.3386,97.4567] off
- 바이패드의 위치값 수정 off는 애니메이션 키생성 옵션(on이면 키생성)
degToRad -74.145
- 와이어파라메타 같은 것을 사용할 때 회전값을 라디안 단위로 변환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