액터간의 부모자식 만들기
게임샐러드는 링크(마운트,어테치,그룹 등등)의 개념이 없다.
그래서 작업자가 비슷한 것을 직접 만들어 주어야 한다.
방법은 다음과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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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train Attribute를 이용해
'자신의 위치 X축' to '자식과의 거리 * cos(부모의 회전값+ 부모의 정면을 기준으로 위치각)
Constrain Attribute를 이용해
'자신의 위치 Y축' to '자식과의 거리 * sin(부모의 회전값+ 부모의 정면을 기준으로 위치각)
Constrain Attribute를 이용해
'자신의 회전각 to 부모의 회전각'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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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기서 '부모의 정면을 기준으로 위치각'이란것은 자식이 항상 부모의 정면쪽에 붙어있는 경우는 없다.
비행기의 날개의 경우도 몸통의 좌우(90/270의 각도)에 부터있다.
이것의 각도를 뜻하는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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