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12월 16일 월요일

바이패드 복사 본 만들기 ver0.1

bips = #()
boneName = ""
boundingBox = undefined
bipLength = undefined
objs = selection as array


for i = 1 to objs.count do
(
if((classof objs[i] == Biped_Object) and (objs[i].name != "Bip01 Footsteps")) do append bips objs[i]
)


for i = 1 to bips.count do
(
boneName = bips[i].name
findFlag = findstring boneName "bip"
if (findFlag != undefined) do
(
boneName = replace boneName findFlag "bip".count "bone"
)
boundingBox = nodeGetBoundingBox bips[i]bips[i].transform
bipLength = boundingBox[2].x
madeBone = Bonesys.createBone[0,0,0][1,0,0][0,0,1]
madeBone.name = boneName
madeBone.width = 1
madeBone.height = 1
madeBone.length = bipLength
madeBone.rotation = (inverse(biped.getTransform bips[i] #rotation))
madeBone.position = (bips[i].transform.pos)
madeBone.position.controller = Position_Constraint()
madeBone.position.controller.appendTarget bips[i] 50.0
madeBone.rotation.controller= Orientation_Constraint()
madeBone.rotation.controller.appendTarget bips[i] 50.0
)


기본적으로 흉내내기 본이 필요한 바이패드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실행하면 된다.
추가로 UI와 목 본의 움직임을 가슴과 머리의 중간값을 갖도록 하는 기능을 구현할것이다.
더 개발한다면 팔과 다리 부분의 트위스트 본도 선택 할 수 있도록 할까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